무슨말이 필요한가?

 

아무리 얼리엑세스라고 해도 말야...

 

과거 온라인과 트릴로지에 쌓였던 수많은 채보는 시궁창에다 버리고, 컨트롤러 호환성 개지랄 떨면서 기어이 플포판

채보를 그대로 들고오는 등신같은 짓을 벌이고야 말았다.

 

꼴에 스팀판이랍시고 SC채보를 새로 만들었다고는 했는데 사실상 PC판 전용 콘텐츠는 SC채보가 끝. 나머지는

BMS보다 더 재미없는 패턴들만 가득하다. BMS를 너무 많이 한 탓이기도 한다.

 

더욱이 문제가 심각한건 오디오 레이턴시가 심각하게 느리다..

 

0.2초정도 밀리는데 이정도면 느려도 심각하게 느려서 사운드 끄고 하는게 더 잘된다는게 함정이다.

나만 그런줄 알았더니만 공통적으로 그런것으로 보임.

 

위 짤에서도 얘기했듯이 다이렉트사운드는 꽤나 오래된 방식이라 현존 리듬겜들은(아케이드포함해서) 엄청낮은

지연률을 자랑하는 WASAPI나 ASIO라는 훌륭한 대체재가 있음에도 여전히 구데기 같은방식을

이용하고 있다. 개발력 따위는 이미 개나 줘버렸습니다 라고 광고하는 꼴.

 

오디오가 이지경이니 판정선 조절도 해야되는데 판정선기능도 쏙 빠져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씨발놈들이 이따구로 얼리엑세스 쳐할거면 하지말던가 ㅋㅋㅋ 아주씨발 욕을 벌어요 욕을

 

최고 인기 리듬게임? 이 씨빨놈들이 아주 자화자찬을 광역으로 해요 진짜. 멀쩡한 플포 소스를

그대로 갖고오는것도 그리 힘들디? 기본도 안되어 있는데 이새끼들 뇌속엔 아직도 트릴로지에서

멈춰있다는게 사실인갑다.

 

AIR모드를 하는데 상당히 끊긴다. 내 컴이 권장사양급 이상임에도 불구하고 니코동같은 효과 낼려고

노린것 같다만 플레이하는데 심하게 애로사항이 꽃필정도로 개적화의 향연이다. 도대체 뭘 위한 모드인지도

전혀 모르겠다. 단 한판만 하고 눈살만 찌뿌린채 그냥 나왔다.

 

개발능력도 여전히 트릴로지에서 멈춰있는데 또 복사방지 한답시고 싸인코드3를 박아넣는 짓거리를

해버렸다. 자기도 모르게 모든하드를 스캔해서 서버로 전송하고 있겠지...

 

구라 안치고 정녕 플포판과는 영 딴판인 상황인게 개그다.. 제발 정식발매할땐 수정하도록 빌자..

반응형

+ Recent posts